kiss

오늘의 주요 국제금융뉴스(7일)

khj44Published: 2024-11-27 19:56:58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언론에 한국이 전술핵 도입을 시작했다는 이야기를 흘리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다.

4조 2교대를 유지하려면 한국교통안전공단의 안전성 검토를 통과하라는 단서를 달았다.유지보수 비용을 코레일이 업무를 위탁받아 실비 정산하는 방식을 택하고 있어 예산을 절감할 유인 자체가 없다.

오늘의 주요 국제금융뉴스(7일)

이선하 공주대 건설환경공학부 교수는 (이대로) 숙련도가 떨어지는 사람을 더 투입하면 안전을 위협받는다며 디지털 기술 도입과 인력 재배치 등으로 효율화해야 한다고 했다.선로에 작업 인력을 많이 투입하는 이유가 근로자가 많아서라는 의미다.근무체계 변경으로 비효율이 누적되고 베테랑 근로자들이 은퇴한 빈자리를 저숙련 근로자가 채우며 안전사고가 잇따르는 결과로 이어지고 있다.

오늘의 주요 국제금융뉴스(7일)

현장에서 모바일 기기 등으로 바로 보고하는 해외와 달리 사무소에 복귀해 종이에 글씨를 쓰는 수기 보고서를 작성해야 하기 때문.코레일은 3조 2교대 환원을 거부하고.

오늘의 주요 국제금융뉴스(7일)

보고서는 코레일의 비효율 구조가 사고로 이어졌다고 봤다.

전 당원 투표 부치자 구독 정순구 기자 soon9@donga.만약 한국이 핵무기 프로그램을 진짜 도입하려 한다고 미국이 여기면 한·미 동맹에 심각한 타격을 줄 것이다.

또 만약 북한이 핵무기를 사용할 경우 북한 병력 집결지와 주요 군 자산을 파괴하는 대응을 펼 수도 있다.북한 정권은 한국이 북한을 상대로 무언가 일을 꾸미고 있다는 집단 망상에 빠진 지 오래다.

그렇다면 엄포 작전의 끝은 무엇일까.하지만 이는 한국에 전술핵이 없다는 전제에서만 가능한 이야기다.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이지연)그리운 모두의 어머니북핵, 금융시장 영향은美 사모펀드, 향후 2년 내 경제 하강 예측평균연봉 1억 금융노조 “주4.5일제를” 총파업 예고여성의 커리어, 그리고 가정정규직 월 380만원 벌 때 비정규직은 205만원…역대급 격차 이유는저소득층 소득 7.5% 줄때 고소득층은 8.3% 늘어나[도쿄증시-마감] 무역협상 우려에 하락…0.08%↓04. 유로존 3분기 GDP 성장률 속보치 0.4%…2년래 상승폭 최대8년 만에 새 원전 착공… 정부 “700만 고용창출 기대”01. 미 3분기 GDP 성장률 속보치 2.8%…예상치 하회(상보)국회·정당·정책"대장균 발견…이 떡국떡 샀다면 당장 반품하세요"엄마들도 달린다, 가을운동회논란에도 강행하는 정율성 사업, 갈등의 씨앗만 될라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연준, 금리 안정적 유지…동결 기조 장기화 신호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대만증시-마감] 기술주 강세에 상승…0.6%↑거기선 차가 하늘 난다…제2 도약 시동 건 오사카 '18조원 꿈'美 주택 수요 회복에도 가격은 하락…"밀레니얼 세대 영향"노벨 과학상과 한국의 과학기술 정책단백질 많은 ‘닭가슴살 소’ 개발…비결은 유전자 가위연준, 글로벌 상황·잠잠한 인플레 주시…경제 전망 불확실성02. 美 3분기 GDP에 대한 전문가 시각“애플·엔비디아, 챗GPT 개발사 오픈AI 투자 논의중”03. 독일 10월 CPI 작년보다 2.0% 상승…시장 기대치 웃돌아4삼성서 독립 27년만에 계열분리, 백화점은 대이어 딸이 승계